• LOGIN

[데일리메일] 뜨거운 경기 속 맨유 스타 호날두는 피투성이가 되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V7S7V984 댓글 0건 조회 454회 작성일 22-09-25 15:35

본문

image.png [데일리메일] 뜨거운 경기 속 맨유 스타 호날두는 피투성이가 되었다.

포르투갈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토요일 밤 체코의 골키퍼 토마스 바슬릭과 끔찍한 충돌 후 피투성이가 되었다.


맨유의 포워드는 전반 13분 체코와의 네이션스리그 경기에서 헤딩을 위해 점프했다가 상대 골키퍼와의 충돌로 무너졌다.

그는 피투성이가 되었고, 멍이 들었고, 잔디밭에서 그 과정이 모두 진행되었다.

호날두는 경기장에서의 치료가 필요했지만, 결국 그는 나중에 코에 붕대를 감고 돌아왔다.

그리고는 곧 큰 액션과 경기 움직임을 통해 그들의 팀에게 중요한 페널티킥을 선물했다, 하지만 파트리크 쉬크는 그것을 성공시키지는 못하였다.

포르투갈은 체코와의 경기에서 4-0으로 경기를 부숴버렸다, 그 경기는 매우 강렬했으며 선수들도 모두 기뻐하고 열광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의 선수들의 힘도 큰 것처럼 느껴졌다. 특히 디오고 달로와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협동과 그들의 공격 과정은 뺴놓을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승리를 이끌어내는 원동력이 되었다.

호날두의 코너킥은 늦은 시간 리버풀의 디오고 조타가 뒤늦게 4번째 골을 넣게 만들었다.

포르투갈은 8일 스페인과의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패배를 면하고 스페인에게 승리하거나 최소 무승부라는 성적을 거둬내야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다.


Man United star Cristiano Ronaldo suffers HORROR injury in Portugal's thrashing of Czech Republic | Daily Mail Onlin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